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나는솔로 16기 영숙 꽃무늬 원피스 마지막화 정보

by 노아츄 2023. 10. 5.
반응형

나는솔로 16기 영숙
꽃무늬원피스

나는솔로 16기 마지막화에서 영숙이 입고 나온 꽃무늬원피스가 눈에 너무 띄었다. 그래서 나는솔로 16기를 보는 와중에 바로 구글 렌즈 검색을 통해 이 원피스를 찾아보았다. 위 사진은 TV를 보다가 급하게 찍어 본 영숙 꽃무늬 원피스.

 

기사를 찾아보니까 더 깔끔한 사진이 많아서 가져와봤다.

 

사실 이 꽃무늬 원피스는 절대 내 스타일은 아니다. 어떻게 보면 남성들이 싫어한다는 1위가 바로 꽃무늬 원피스인데.. 그 중에서도 특히나 저렇게 붉고 화려한 스타일은 더더욱 호불호가 갈리가 쉽다. 그럼에도 화려한 이 옷을 마지막 날 고른 영숙님. 역시 본인의 스타일이 확실하다.

 

이런 옷을 몇 년 전에 소셜커머스에서 샀다가 낭패를 본 적이 있다. 그래서 찾기 직전 '중국발 의류는 아니겠지'했다. 오히려 오일릴리같은 브랜드 의류거나 해외 디자이너의 의상일 수도 있다..! 하며 찾아봤는데

 

오... 누가봐도 중국 쇼핑몰 사이트의 기법(?)이 담긴 사진이 나왔다. 색상이 매우 다른데 대체 중국의 보정법은 알 수가 없다.

 

같은 옷이 맞나?

이 질문에는 여러가지 해답이 있다. 같은 옷이지만 보정을 다르게 해서 달라보이는 경우, 스타일만 서로서로 베껴 온 같은 패턴이지만 전혀 다른 실물 색감. 아... 혹은 배송이 왔는데 상세페이지와 전혀 다른 패턴의 옷이 오는 경우도 있다. (그게 바로 저에요ㅠㅠㅠ)

 

 

대략 29,000~35,0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다.

최대한 비슷한 옷들을 모아와봤다.

 

 

다담패키지 여성용 장미패턴 하트넥 소매 볼륨 원피스 HR725

COUPANG

www.coupang.com

 

 

더시럽 쉬폰플라워 브이넥 플레어 원피스

COUPANG

www.coupang.com

 

 

배꼽 D78-9 오에린 빅사이즈 롱 쉬폰원피스 44-110 롱원피스

COUPANG

www.coupang.com

 

 

혹시 나는솔로 16기 영숙의 꽃무늬 원피스와 완벽히 일치하는 의상을 확인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구글이나 지그재그에 레드튤리 혹은 레드툴리로 검색하면 나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