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진주 칠암동 맛집 샤블리 리조또 굳! 와인도 팔아요

by 노아츄 2021. 3. 25.
반응형

“진주 칠암동 맛집 샤블리,
특히 리조또가 맛있어요”

 

동생집은 과기대 뒤에 있는데요.

고향에 가면 항상 동생집에서 묵기도 하고

저도 이 동네에서 자취를 한 적이 있어서

매우 익숙한 동네입니다😁

지긋지긋한 2020년의 마지막인

12월 31에 동생과 친구와 들른

진주 칠암동 맛집 입니다.

 

 

 

| 위치 |

진주 칠암동 맛집 샤블리

검색해서 지도를 보면 알겠지만

저는 친절하니께(?)..ㅋㅋ

과기대 후문으로 나오면 이디야가 보이는데요.

그 골목길로 쭉 나오면 gs와

진주 칠암동 맛집인 여기가

양 옆으로 위치해있어요.

 

 

| 메뉴 |

가장 중요한 메뉴!

매번 지나치면서 저기는 뭐하는데지?

싶은 주변 자취생들이 많을 것 같아요ㅋㅋ

왜냐면 저도 그랬으니까요. 됴륵.

진주맛집 칠암동 샤블리는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피자, 와인과 술을 팝니다.

특히나 여긴 막냉이집에서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라 늘 궁금했는데🤔

저도 이 날 드디어 궁금증을 해소했어요!

 

 

 

 

| 매장 내부 |

항상 지나다니면서 유리창 너머로

보던 곳이라 상상과 같았어요.

진주 칠암동 맛집 shavely

멀리가지 않고 분위기 내고 싶을 때

들르면 딱 좋을 것 같아요.

 

 

| 먹방시작! |

진주 칠암동 맛집의 메뉴들 중

저희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 감베로니 로제 파스타,

게살 크림 리조또, 고르곤졸라 피자

그리고 하우스 와인을 시켰어요.

 

식전 빵이 나옵니다.

탄수화물을 사랑하는 저는 너무 좋구요..

사과쨈이었던 것 같은데 맛있었어요.

 

 

 

먼저 샐러드와 피자를 주셨습니다.

보통 고르곤졸라에

꿀이나 조청 찍어먹잖아요.

다른데서 찍어 먹는거랑

뭔가 다른 느낌이었는데

뭐가 다른건지 잘 모르겠엌ㅋㅋ

 

 

 

 

다 먹을 때 쯤 리조또와

파스타를 내어주셨습니다.

진주 칠암동 맛집 샵을리에서는

리조또가 특히 맛있었어요!

뭔가 계속 손이 가는 감칠맛이 도는데

어떻게 하신거죠. 사장님..?😭

로제파스타에는 날치알 같은게 있어서

톡톡 터지는 식감이 좋았어요.

 

 

 

 

 

즉흥적으로 들른 진주 칠암동 맛집에서

제가 사랑하는 둘과 연말을 함께해서

너무 좋았던 하루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