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방문

창원 랙마운트에서 짐보관 1년치 끊었자냐~

by 노아츄 2022. 2. 7.
반응형

창원 랙마운트에서
12개월 짐보관했어요


 

 

위치

 

(아니 왜 네이버는 주소 등록 돼있는데

다음,티스토리는 안돼있지ㅠㅠ)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90 공성상가 4층 37호

 

집에 오면 늘 답답했어요.

집은 좁은데 짐은 또

왜 이렇게 많은 건지ㅠㅠㅠ

그래서 몇 달 전부터

창원 짐 보관 센터가 있는지

검색해보곤 했었거든요.

 

원랜 진해, 율하 요 쪽에만 있었는데

창원 짐 보관 하는 곳이

몇 달 전에 랙마운트라고 생겼어요.

상남 쪽이라서 우리집에선

거리가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창원에 짐보관 하는 곳이

생긴게 어디야🤣

 

 

사실 2022년 1월까지

랙마운트 반값 할인이 있었어요.

어떤 사이즈가 좋을지 고민하면서

만들어뒀던 건데..

지금은 할인이 안되어서

원가로 신청하셔야 할 거예요.

사이즈가 다양한데 저는 2S사이즈를

이용하기로 결정했답니다.

카톡과 문자로 이용사항이나

계약서를 보내주시는데

계약서는 메일로도 받을 수 있어요.

정말 좋았던 게 12개월로 끊어도

중간에 사정이 생겨서 짐을 뺐을 때

사용하지 않은 개월 수 만큼은

환불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대신 미리 알려야하고 1일이라도

더 이용하게 되면 그 달만큼은

환불이 안된다는 점!

 

 

창원 짐보관 센터 랙마운트 입구예요.

손 세정제 왼쪽에 파란색 도장 보이나요?

주차장에 주차한 뒤 주차증 받아오고

주차증에 저 도장 찍으면

2시간은 무료 이용이 가능해요.

 

 

 

계약하면서 깔아야하는 어플이 있어요.

요건데 저는 처음 봤거든요.

 

입구에서 어플 들어가서 화면 꾹 누르면

입구 문이 자동으로 열려요.

첨보는 신문물(ㅋㅋㅋ)에 깜짝 놀랐숨당.

 

 

 

계약했던 창고를 찾아들어갑니다.

 

 

창원 짐보관 랙마운트에서

선택한 창고 사이즈가

S2사이즈라고 했잖아요?

세로가 길고 가로는 1M인데

말하면 중간에 판도 끼워주십니다.

생각보다 널널했어요.

24시간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한 것도

엄청난 장점인 것 같아요.

아 맞다, 개인창고 비밀번호는

기본적으로 0000으로 설정돼있어요.

안내해주시는 대로 변경하면 됩니다.

다른 분들은 스키장 용품이나

악기, 자전거 등 취미용품을

창원 짐보관 랙마운트에

많이 보관해두시는 것 같던데

저는 옷짐만 한가득이네요😂

위치가 좀 더 가까우면 좋겠지만

상남에 있는 것만으로도 감지덕지ㅎㅎ

덕분에 집이 훨씬 넓어졌어요🤍

 

 

[공유창고 랙마운트 - 홈] 공간이 필요할때 랙마운트 하세요!! 집을 보다 넓게. 나만의 창고를 가

공간이 필요할땐 랙마운트 하세요!!

rackmount1.modoo.a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