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부산 가오리찜 맛집 향유정 속초이모네찜, 지인이 추천한 맛집!

by 노아츄 2021. 10. 27.
반응형

지인들이 추천한 부산 가오리찜 찐맛집

향유정 속초 이모네찜


 

지인들이 '여기 너무 맛있어'

라고 해서 부산 간 김에 들렀던

부산 가오리찜 맛집이예요.

이미 저희 모임 사이에는 유명해서

벌써 수 명이 거쳐간 곳이랍니다😁

저랑 친구는 둘 다 요런 메뉴를

먹어 본 적이 없어서 기대가 됐어요.

 

 

 

부산 가오리찜 맛집 향유정 속초이모네찜 전경

부산 가오리찜 맛집 향유정속초이모네찜 전경.

주차는 약 10대가 넉넉히 할 수 있어요.

근처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훨씬 많이 댈 수 있지 않을까 싶긴 하네요.

 

 

 

매장 내부

생각보다 매장 내부가 넓었어요.

 

 

 

메뉴

부산 가오리찜 맛집 향유정속초이모네찜의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하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가오리찜을 추천받았기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가오리찜 pick!

 

 

음식 사진

에피타이저는 샐러드, 순두부, 단호박

요렇게 세가지가 나옵니다.

마산에 한백수산회센터라고 있거든요.

거기에 스끼로 나오는 단호박이

진짜 달고 맛있었는데ㅎㅎ

거기에 비하면 덜했지만 맛있었어요.

 

금방 나올 줄 알았는데 메인메뉴가

나올 때 까지는 시간이 좀 걸렸어요.

아 지금 보니까.. 콩나물과 무채를

양념에 버무려서 같이 먹었어야 했는데

먹을 당시에는 정신이 팔려서ㅋㅋㅋㅋ

그러질 못했네요ㅠㅠ 왜그랬지 나😂

 

 

아니 근데 진짜 너무너무 부드러운거예요.

부산 가오리찜 맛집이라 그런건가요?

둘 다 가오리찜을 먹어 본 적이 없어서

비교군이 없지만 맛있다는 건 팩트❗

그리고 양이 적은 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가오리가 계속 나와요ㅋㅋㅋ

 

안에 들어있는 무우도 너무 맛있구요.

 

 

밥에 올려서 냠냠하니까 한 그릇 순삭이었어요.

뒤에 보이는 콩나물과 무채...

보이니까 또 계속 아쉽네요.

양념에 비벼먹었어야 했는데ㅠㅠㅠ

이 리뷰 보는 분들은 반드시 비벼드세요..

 

가오리라는 생선 뼈가 어떻게 생겼는지

몰랐는데 먹으면서 꾸준히 확인 가능ㅋㅋ

 

 

 

친구도 찹찹 맛나게 드셨습니다잉

 

 

 

 


 

 

 

부산 가오리찜 맛집 향유정속초네이모찜에선

엿과 두부과자도 팔고 있었어요.

 

 

나오는 길에 자판기 커피 한 잔 뽑아서

정자에 잠시 앉았다가 나왔어요.


가볍게 대접할 일 있거나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곳 같아요!

부산 가오리찜 맛집 리뷰 완료😊

아- 저흰 순한맛으로 먹었는데

보통맛, 매운맛도 먹어보고 싶어요.

좀 더 자극적이면 더 맛있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