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창원 등갈비 맛집 중앙회관 / 구 중앙오거리 팔덕식당

by 노아츄 2021. 12. 26.
반응형

 

가오픈때 들렀던
창원 등갈비 맛집 중앙회관

 


 

11월 초에 들렀던 중앙동에 위치한

창원 등갈비 맛집 중앙회관!

원래는 팔덕식당이라는 유명한 곳이었다는데

이름을 바꾸고 가오픈 상태였어요.

지금은 간판도 달리고 완벽해졌더라구요.

맨날 상남동만 가다가

중앙동 쪽은 처음 갔던 날이었어요.

 

창원 등갈비 맛집 중앙회관은

총 4가지의 매운맛이 있어요ㅋㅋ

 

 

주문서가 특이하더라구요.

다녀온 지가 벌써 한 달이 지나서

기억이 정확히는 안나는데ㅎㅎ..

아마 2인분에 안맵, 곤드레밥 1인분(2그릇)

이렇게 골랐던 것 같아요ㅋㅋ

 


 

 

메밀전이 함께 나오는데요.

여기에 메인 메뉴인 등갈비를 싸먹으면

더 맛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창원 등갈비 맛집

중앙회관의 메인메뉴~~

생각보다 푸짐해서 놀랐어요.

먹다가 콩나물 더 먹고 싶으면

리필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곤드레밥에 고기랑 콩나물, 양념 올려서

슥삭 비벼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저는 사실 밖에서 외식할 때

애초에 등갈비를 선호하진 않는데요.

제가 갔던 집들은 전부 불판에서

구워서 먹는 스타일이었거든요.

맛은 있지만 뜯기가 불편하고

먹을 것도 별로 없는거 같고ㅠㅠ?

근데 창원 등갈비 맛집 중앙회관은

찜처럼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뼈도 잘 발리고 국물도 있어서

밥도 슥슥 비벼먹고! 맛있어요.

담에 또 가야지

중앙회관 : 055-261-8857

매일 11:00 - 22:00

15:00 - 17:00 Break ti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