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테일러 푸룬주스 유행이길래 먹어봤어요. 효과는 이랬습니다.

by 노아츄 2021. 5. 30.
반응형

“테일러 푸룬주스
유행이길래 먹어봄”

 

 

얼마 전 직장에서 테일러 푸룬주스가

약간의 열풍을 탔었거든요.

테일러 푸룬주스가 대체 뭔가 했는데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겐 직빵이라고 하더라구요.

 

살면서 다행히(?) 변비는 겪지 않았지만

궁금했기 때문에ㅋㅋㅋ

 

 

약 한 달간 찾아다녔는데

드디어 발견해서 들고 집으로 뜁니다!

 

 

 

 

테일러 푸룬주스 180ml

COUPANG

www.coupang.com

 

ㅇㅏ, 편의점에서 사면 2,000원!

사실 쿠팡에서 사면 더 싸요.

한 병당 약 200원 정도 아낄 수 있고

더 큰 용량 테일러 푸룬주스를 사면

훨씬 더 개이득적인 부분입니다🙄

 

급하지 않다면 쿠팡에서 구매하시길.

 

근데 딥워터라고 써진게

효과는 훨씬 좋다고 하네요.

 

테일러 푸룬 딥워터

COUPANG

www.coupang.com

 

 

 

| 제품정보 |

테일러 푸룬주스의 정보입니다.

 

천연 자두의 풍미를 살려

더욱 부드럽고 달콤해졌다고 하며

꾸준히 즐기면 가벼운 하루에 도움!

매일 아침 식전이나 취침 전

먹으면 더 좋다고 하네요ㅎㅎ

 

 

 

| 효과는? |

씻고 와서 먹어주지 쿠후후..하며

컴퓨터 앞에 뒀다가

샤워 후 저녁 대용으로 먹었어요.

 

맛은 자두맛? 포도주스 맛?이고

식감은 일반 음료들처럼

물같은 점성은 아니고 꿀렁거렸어요.

 

 

 

테일러 푸룬주스 먹고 한 20분 있으니

배에서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꾸룩꾸룩 거리는데 아프진 않았어요.

 

다른 테일러 푸룬주스 후기보면

배가 아프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저는 꾸르륵 거리는 소리와

장의 움직임이 느껴지는 정도?

 

사실 테일러 푸룬주스 먹기 전에

이미 화장실을 갔다온 상태였거든요.

변비도 없고.. 그래서 그런가

이걸 먹고 '와 화장실 직빵이다!'

할 정도의 효과는 못본 것 같아요😂

 

더 후기가 좋은 딥워터 테일러 푸룬주스

어떤지 궁금은 한데..

사진 않을 거 같아요ㅎㅎ

 

 

 

반응형